고객센터

스마일렌트카 고객센터입니다.

공지사항 | 자주하는질문 | 이벤트 | 이용후기

자주하는질문(Faq) 

  • 이벤트상품 중 랜덤차량을 지정해서 이용 할 수 있나요?
    • 랜덤 상품의 경우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배정되고 있어, 사전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◆ 환불규정은 예약 취소 및 예약 변경 시 동일하게 적용되며, 차량과 유아용품 일괄 적용 됩니다. ◆ 대여일시 기준 48시간 이전 변경 또는 취소 시 수수료 없음 25 ~ 47시간 이내 변경 또는 취소 시 수수료 10% 발생 24시간 이내 변경 또는 취소 시 차액 또는 전액 환불불가 ※ 예약 변경 시 변경일 기준 조회 되는 요금으로 적용 됩니다. ※ 단, 인수 당일 천재지변으로 인한 항공기 결항 확인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. (결항확인서 제출) ※ 관련 문의는 반드시 고객센터 영업시간내에 1644-7935로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렌터카 장기 렌트가 가능한가요?
    • 10일 이상(240시간 이상) 장기 렌트도 가능합니다. 다만, 온라인 예약을 지원하지 않아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(1644-7935) 또는 홈페이지 장기렌트 문의 페이지에서 필수 사항 입력 후 등록해주시면 담당 부서를 통해 유선으로 안내 가능합니다.

  • 셔틀버스는 탑승 장소는 어디 인가요?
    • 제주공항 1층 5번게이트에서 횡단보도를 건넌 후 렌터카하우스로 이동 -> 5구역 1번(CU편의점 맞은편) 셔틀버스 대기장소에서 해피렌트카 셔틀버스를 탑승하시면 됩니다.

  • 손해면책(자차보험)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나요?
    • 손해면책(자차보험) 가입은 선택 사항이며,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. 단, 운전자의 과실로 인한 모든 자차 손해는 임차인의 책임으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차량 손해면책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.

  • 면허 재취득 또는 면허 갱신 후 1년이 안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운전경력증명서를 지참 하시면 대여 가능합니다. 운전경력증명서는 민원24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경찰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.

게시물 검색



  •   

o인수/반납

    차량인수/반납장소안내
    Hotel Tano 1층 (내비게이션 “Hotel Tano” 입력) 1000 Pale San Vitores Rd, Tamuning, 96913, GUAM



    차량 인수 방법
    1) 약속된 픽업 장소에서 담당자와 미팅 후 오피스로 이동
    2) 계약서 작성 및 유의 사항 안내
    3) 차량 외관 및 주유량 확인 후 최종 수령

    차량 반납 방법
    1) 최초 주유량만큼 주유 후 오피스로 이동
    2) 차량 외관 및 주유량 확인 후 렌트 종료
    3) 호텔/공항 등 원하는 장소로 드랍 진행

0공지 사항

0자주하는질문(FAQ)

0공식 SNS

0문자상담